Cocos2D JS의 기능을 모아둔 Test Cases의 내용 정리.
공식 홈페이지의 Test Cases 페이지와 Cocos2D JS 3.0 베타 버전에 포함된 js-tests 프로젝트의 내용이 일부 다르다. (공식 홈페이지의 Test Cases는 2.x버전으로 추측) Cocos2D JS 3.0 베타 버전에 포함된 Test Cases가 더 최신이므로 이것을 참고할 것.
http://cocos2d-x.org/npm/cctouch/index.html 에도 테스트 케이스가 있다. 내용은 다르다.
액션 관리 테스트. 기본 동작, 정지, 재시작, 제거 등에 대해 다룬다.
기본적인 액션 재생
간단한 물리 엔진인 Box2D 테스트
Box2D보단 좀 더 많은 기능을 가진 물리 엔진인 Chipmunk 테스트
마우스를 클릭하면 스프라이트가 해당 위치로 회전하면서 이동하는 애니메이션
스프라이트가 특정 영역만 보이게끔 해주는 ClippingNode 테스트
음악, 사운드 이펙트 재생 테스트.
CocoStudio로 작업한 파일을 로드하는 테스트. 로딩이 꽤 걸리는 편.
Armature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관련 테스트
CocoStudio의 GUI component 테스트
CocoStudio로 만든 각종 Scene 테스트
CocoStudio로 간단히 만든 게임
Cocos2D의 extension 테스트
이전까지 쓰였던 CocosBuilder의 ccbi 파일을 불러들이는 테스트. 현재는 CocoStudio를 이용하여 작업할 수 있으므로 쓰일 일은 거의 없다.
웹소켓 테스트
소켓 IO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