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도구
관리
로그인
추적:
이 문서는 읽기 전용입니다. 원본을 볼 수는 있지만 바꿀 수는 없습니다.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 스택 ====== 가장 늦게 들어간 자료를 가장 먼저 뺄 수 있는 (LIFO - Last In First Out) 자료 구조이다. \\ 자료를 넣는 행위는 Push, 자료를 빼는 행위는 Pop이라 부른다. ===== 예제 ===== <file cpp stack.h> template<typename T> class TStack { protected: T *Stack; int Size; int Top; public: TStack(int aSize) { Size=aSize; Stack=(T *)malloc(Size*sizeof(T)); Top=-1; } virtual ~TStack() { free(Stack); } virtual bool Push(T data) { if (Top < Size-1) { Top++; Stack[Top]=data; return true; } else { return false; } } virtual T Pop() { return Stack[Top--]; } virtual int GetTop() { return Top; } virtual T GetValue(int n) { return Stack[n]; } }; </file> ===== 참고 ===== * [[http://en.wikipedia.org/wiki/Stack_(abstract_data_type)|위키피디아]] \\ * [[http://www.soen.kr/lecture/ccpp/cpp2/19-3-1.htm|SoEn - 김상형 씨 홈페이지]] \\
문서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역링크
PDF로 내보내기
맨 위로
PDF Export
내용으로 건너뛰기
OBG WiKi
사이트 도구
검색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