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cos2D JS Test Cases ======
Cocos2D JS의 기능을 모아둔 [[http://www.cocos2d-x.org/html5-samples/samples/tests/index.html|Test Cases]]의 내용 정리.
공식 홈페이지의 Test Cases 페이지와 Cocos2D JS 3.0 베타 버전에 포함된 js-tests 프로젝트의 내용이 일부 다르다. (공식 홈페이지의 Test Cases는 2.x버전으로 추측) Cocos2D JS 3.0 베타 버전에 포함된 Test Cases가 더 최신이므로 이것을 참고할 것.
http://cocos2d-x.org/npm/cctouch/index.html 에도 테스트 케이스가 있다. 내용은 다르다.
===== ActionManager Test =====
액션 관리 테스트. 기본 동작, 정지, 재시작, 제거 등에 대해 다룬다.
===== Actions Test =====
기본적인 액션 재생
===== Box2D Test =====
간단한 물리 엔진인 Box2D 테스트
===== Chipmunk Test =====
Box2D보단 좀 더 많은 기능을 가진 물리 엔진인 Chipmunk 테스트
===== Click and Move Test =====
마우스를 클릭하면 스프라이트가 해당 위치로 회전하면서 이동하는 애니메이션
===== ClippingNode Test =====
스프라이트가 특정 영역만 보이게끔 해주는 ClippingNode 테스트
===== CocosDenshion Test =====
음악, 사운드 이펙트 재생 테스트.
===== CocoStudio Test =====
CocoStudio로 작업한 파일을 로드하는 테스트. 로딩이 꽤 걸리는 편.
==== CocoStudioArmatureTest ====
Armature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관련 테스트
==== CocoStudioGUITest ====
CocoStudio의 GUI component 테스트
==== CocoStudioSceneTest ====
CocoStudio로 만든 각종 Scene 테스트
==== CocoStudioComponentsTest ====
CocoStudio로 간단히 만든 게임
===== CurrentLanguage Test =====
===== DrawPrimitives Test =====
===== EaseActions Test =====
===== Event Test =====
===== Extensions Test =====
Cocos2D의 extension 테스트
==== CCControlButtonTest ====
==== CocosBuilderTest ====
이전까지 쓰였던 CocosBuilder의 ccbi 파일을 불러들이는 테스트. 현재는 CocoStudio를 이용하여 작업할 수 있으므로 쓰일 일은 거의 없다.
==== TableViewTest ====
==== EditBoxTest ====
==== WebSocketTest ====
웹소켓 테스트
==== SocketIOTest ====
소켓 IO 테스트
===== Effects Test =====